• 최종편집 : 2020.7.4 토 12:37
HOME 뉴스 경제ㆍ산업 혁신기술&혁신제품
테팔, 이유식 전용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 출시
  • 윤세훈 기자
  • 승인 2020.05.27 09:01 ㅣ 수정 2020.05.27 10:05  
  • 댓글 0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이유식 전용 칼날 봉으로 손쉽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HB65H1KR)’를 출시했다.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1000W 모터로 단단한 이유식 재료도 더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

히, 테팔만의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DJ30 모델 대비 최대 30% 더 빨라진 성능을 자랑하며, 튐 방지 기능이 적용된 벨 모양의 칼날 봉 디자인으로 어떤 재료든 튀거나 뭉치지 않고 완벽하게 분쇄해 준다.

쉽고 간편한 속도 조절도 장점이다. 20단계 속도와 터보 기능으로 재료마다 원하는 굵기로 분쇄할 수 있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스프부터 아삭한 식감의 볶음밥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이유식 전용 액세서리다. ▲이유식 전용 칼날봉과 ▲200ml 이유식 전용 계량컵이 포함되어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더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칼날봉은 4중날로 퓨레부터 미음까지 부드럽고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하며, 100ml 이하 소량의 재료도 빠짐없이 곱게 갈아줘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유식 전용 칼날봉과 계량컵 모두 100% 안전한 BPA Free 재질로,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언제나 건강한 이유식을 안심하고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텐 칼날봉, ▲800ml 계량 컵, ▲500ml 대용량 다지기가 포함되어 있어 주스부터 마늘 다지기까지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스텐 재질의 칼날은 조리 온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다지기는 채소, 고기 등 각종 재료를 다질 수 있어 주먹밥 등 아이용 간식을 준비할 때 유용하다.

이 외에도 냄새와 변색을 막아주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분리형 칼날봉이 포함되어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는 전국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초기 이유식부터 엄마용 건강식까지 담긴 전용 레시피북을 제공한다.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