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6.1 월 13:50
HOME 뉴스 사회문화
설 연휴 통신사 이벤트 '풍성'인터넷·모바일TV 할인·경품 등 고객 혜택
  • 산업팀
  • 승인 2019.02.02 12:47 ㅣ 수정 2019.02.02 18:52  
  • 댓글 0

올해 설 연휴 통신사들은 고객들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할까.

2일 IT업계에 따르면 통신사들은 이번 설 연휴 인터넷TV(IPTV), 모바일TV와 관련한 할인 이벤트를 대거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 U+tv에서 특선 대작 쿠폰과 경품 행사, 특별 할인관을 준비했다.

U+tv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주먹왕 랄프2' 4천원 할인쿠폰, '펭귄 하이웨이' 4천원 할인쿠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2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6일까지 '아쿠아맨'을 VOD로 구매해 시청한 고객 중 추첨해 호주 브리즈번·골드코스트 여행 상품을, '보헤미안 랩소디' VOD를 7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위스 여행 패키지, 블루투스 마이크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또, '암수살인', '성난 황소', '안시성', '창궐',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독전' 등 인기작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특별 제공한다.

모바일 영상 플랫폼인 'U+모바일tv'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약 2주간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10명, 8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20명,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3천명을 추첨해 각각 10만원, 1만원,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는 6일까지 B tv에서 영화, TV, 애니메이션, 키즈, 다큐멘터리 등 각 장르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를 가족, 커플, 나홀로 등 시청 취향에 맞게 분류해 제공한다. 세뱃돈이 숨겨져 있는 콘텐츠를 시청하면 B tv 포인트 1천점을 제공한다.

빅데이터 기반의 시상식인 'B tv 무비 어워드' 특집관에서는 연휴 기간 '신과 함께: 죄와 벌',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마녀', '독전', '코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 100여편의 영화를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또, '중드일드 슈퍼패스' 시즌2를 통해 '굿닥터', '최고의 이혼', '특공황비초교전' 등 중국, 일본, 대만의 인기드라마 60시즌, 1천400여 에피소드를 9천원(부가세 별도)에 30일간 무제한 서비스한다.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는 연휴 기간 하루에 한편씩 인기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슈퍼무비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무비위크' 프로모션 소개 영상을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10일까지 2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KT는 6일까지 올레 tv에 설 특집관을 마련해 '안시성', '암수살인' 등 145편의 영화를 1천원에 제공한다. MBC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킬빌'을 온라인 채널로는 단독으로 올레tv 모바일에서 실시간 제공한다.

'보헤미안 랩소디', '아쿠아맨', 'PMC: 더 벙커'를 포함한 주요 신작 17편 중 3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천500명을 추첨해 '영화 명대사 캘린더'를 증정한다. 특별 제작한 '영화 명대사 캘린더'에는 올레 tv가 선정한 12편의 영화 명대사와 '프라임 무비팩 월정액 상품 1개월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올레 tv 모바일이 마련한 설 특집관에서는 '신과 함께: 인과 연', '독전(익스텐디드컷)', '리틀 포레스트', '변산', '라라랜드' 등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 20여 편의 최신 영화도 1천원에 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통신사들이 IPTV 관련 이벤트에 집중하는 것은 연휴에 수요가 급증하는 주문형 비디오(VOD) 매출 확대를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연휴 기간 가족들이 모임을 하거나 쉬는 시간에 액션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 최신 영화를 많이 본다"며 "연휴 이벤트가 통신·IPTV 결합 고객을 유치하는 효과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산업팀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