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3.6.1 목 19:01
HOME 기획ㆍ특집 포토&영상
삼성전자, 삼성닷컴에 '펫케어스토어' 오픈'가전·스마트싱스 연계' 스마트 펫 케어 서비스 제공
  • 윤세훈 기자
  • 승인 2023.05.27 08:09 ㅣ 수정 2023.05.27 08:09  
  • 댓글 0

삼성전자가 급성장한 '펫팸족'(반려동물과 가족의 합성어) 시장에 맞춰 삼성닷컴에 '펫 케어 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펫 케어 스토어는 삼성전자의 펫 특화 가전과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다양한 사료, 용품 등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올인원 쇼핑 플랫폼이다.

26일 삼성전자는 소비자가 펫 모니터링, 펫 돌봄 콘텐츠, 펫 영양 관리 등 반려동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삼성 가전과 스마트싱스를 연계한 스마트 펫 케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청담점에서 삼성닷컴에 새롭게 오픈한 ‘펫 케어 스토어’와 ‘펫 피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내장된 카메라로 반려동물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비스포크 제트봇 AI, 반려동물로 인한 얼룩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비스포크 그랑데 AI 등 스마트싱스 앱과 연계한 다양한 펫 케어 특화 가전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타사 스마트 제품도 스마트싱스와 연동할 수 있다.

'아카라'의 사료 자동 급식기 '펫 피더'는 스마트싱스를 통해 원격으로 급여량을 관리하고, 몸무게에 맞는 사료를 공급해 펫 건강을 관리해준다.

삼성전자는 하반기에 펫 푸드 및 솔루션 전문 업체와 협업, 수의사의 자문을 기반으로 반려동물 교육·훈련 서비스를 지원하는 펫 컨설팅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8월 24일까지 '아이싸이랩' 애니퍼피앱을 통해 반려동물의 비문을 등록하고 삼성 펫 케어 스토어에서 삼성 펫 특화 가전을 구매하면 삼성화재 펫 보험에 무상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한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고객이 더욱 스마트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확장해 새로운 고객 경험의 생태계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