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3.6.1 목 19:01
HOME 뉴스 ICTㆍ과학 혁신기술&혁신제품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M240' 출시
  • 윤세훈 기자
  • 승인 2023.05.26 08:06 ㅣ 수정 2023.05.26 08:06  
  • 댓글 0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무소음 무선 마우스 ‘M240’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M240 무소음 무선 마우스는 로지텍의 스테디셀러 마우스인 ‘M221’을 블루투스 버전으로 리뉴얼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사람의 손 모양과 활용도를 고려한 곡선형 좌우 대칭 디자인 설계를 갖춰 양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무선 마우스 'M240'.

또한 로지텍의 사일런트 터치 무소음 기술을 통해 클릭 소음을 90% 이상 줄여 야외 공간이나 정숙한 사무 공간 등 어디에서나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고급 옵티컬 센서 탑재로 미끄러운 유리 표면에서도 정확하고 부드럽게 트래킹할 수 있다.

무선 연결성과 호환성도 뛰어나다. 블루투스를 통한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윈도우 기반 디바이스 연결 시 스위프트 페어를 지원해 연결할 디바이스의 블루투스를 활성화한 후 마우스 전원만 키면 바로 연결돼 간편하다.

윈도우, 맥OS, 크롬OS, 리눅스, 안드로이드, iPadOS 등 다양한 OS와 호환되며, 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사용 패턴에 맞게 버튼에 원하는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제품 컬러의 경우 그래파이트, 퓨어화이트, 파우더핑크 총 3가지 구성을 갖췄으며, 생산 시 재활용 플라스틱을 최대 48%(그래파이트 48%, 퓨어화이트 & 파우더핑크 37%) 활용하는 등 친환경 흐름에도 동참했다. AA 배터리 1개로 최대 18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수명 또한 강점이다.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