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4.14 수 18:58
HOME 뉴스 경제ㆍ산업 혁신기술&혁신제품
밀레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 출시
  • 윤세훈 기자
  • 승인 2021.04.07 08:59 ㅣ 수정 2021.04.07 11:50  
  • 댓글 0

밀레코리아가 강력한 흡입력과 편의성을 모두 담은 3 in 1 모드의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을 국내 출시한다.

신제품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은 시속 100km 이상의 강력한 공기흐름을 만들어내는 밀레만의 혁신적인 ‘보텍스’ 기술로 굵은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빈틈없이 흡입한다.

▲ 트라이플렉스 HX1.

여기에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가진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를 장착해 흡입 후에는 깨끗한 공기만 배출해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며, 실내 공기도 한층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트라이플렉스 HX1’의 헤파 및 하이진 라이프타임 필터는 청소나 교체가 불필요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무엇보다, 밀레가 특허받은 3단계 변형 ‘3 in 1’ 사용 모드로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 3가지 모드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모터와 배터리, 먼지통으로 구성된 ‘파워유닛’의 위치를 다르게 부착해 청소 구역의 특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 바로 아래 파워유닛을 장착한 상중심 모드는 쇼파나 침대 등 가구 아래의 좁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청소하게 하며, 청소기 하단에 파워유닛을 장착한 하중심 모드로는 거실, 부엌 등 보다 넓은 공간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가로 28cm의 넓은 폭을 자랑하는 ‘엑스트라 와이드 전동 브러시’가 바닥 마감재를 감지해 마루바닥부터 카펫 위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ED 기능을 탑재해 어두운 곳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배터리는 최고급 수준으로 높였다. 독일 프리미엄 배터리 제조사인 바타(VARTA)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1회 충전 당 최대 60분, 배터리 2개 사용 시 최대 120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어 약 38평의 공간을 배터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청소할 수 있다.

‘트라이플렉스 HX1’은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 ‘트라이플렉스 HX1’까지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컬러는 인피니티 그레이 펄 피니시, 옵시디언 블랙, 로투스 화이트, 그라파이트 그레이, 루비 레드 등 모델별로 다양하다.

가격은 98만원부터 128만원대.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