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8 수 19:38
HOME 기획ㆍ특집 포토&영상
한국뷰티산업협회 'K방역물품 나눔 캠페인'대한요트협회·한국뷰티컨설팅과 함께 체육계 방역물품 기부
  • 산업팀
  • 승인 2020.09.17 18:07 ㅣ 수정 2020.09.17 18:09  
  • 댓글 0

한국뷰티산업협회(회장 장창남)는 대한요트협회(회장 유준상) 및 한국뷰티컨설팅(대표 김기경)과 '코로나 감염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기부와 나눔 캠페인'을 공동 기획하고, 오는 2022년까지 공익캠페인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17일 한국뷰티산업협회는 이번 캠페인은 한국뷰티산업협회 및 한국뷰티컨설팅이 신규 제조하는 K-방역용품을 대한요트협회와 함께 방역용품을 필요로 하는 체육인 및 체육 관련 단체에 지원하는 공익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FDA(미국식품의약국) 승인을 받은 3D마스크를 우선 기부하고 손소독제 및 방역 관련 물품을 기부하는 기부참여사를 모집하는 등 나눔캠페인 행사를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 장창남 한국뷰티산업협회(사진 왼쪽)이 유준상 대한요트협회장(사진 가운데)과 김기경 한국뷰티컨설팅 대표와 함께 '코로나 감염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기부와 나눔 캠페인을 위한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감염병이 종식될 때까지 비대면 훈련 및 개인훈련으로 경기력 향상에 문제를 겪고 있는 국내외 스포츠 관련 기관, 단체, 선수, 지도자 및 동호인에게 기부물품을 함께 나누는 작업도 추진될 계획이다.

장창남 한국뷰티산업협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계 10대 스포츠 강국의 위상을 지키고, 나아가 발전시키기 위해 일선에서 불철주야 힘쓰고 계신 체육인들께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K방역 물품이나 방역체계의 우수성을 드높이는 데도 일조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유준상 대한요트협회장은 "묵묵히 자신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선수와 그 선수들을 위해 코로나 확산과 같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꾸준히 지켜온 지도자들께 경의를 표한다"며 "그런 명예와 소명의식만으로 인생을 집중하는 선수, 지도자, 학생, 동호인을 지원하는 방역 물품기부와 나눔의 공익 캠페인 확산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산업팀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