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7.5 일 13:51
HOME 기획ㆍ특집 포토&영상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시작코로나 여파 디지털 서비스 강화
  • 산업팀
  • 승인 2020.05.18 07:20 ㅣ 수정 2020.05.18 07:20  
  • 댓글 0

아우디코리아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차량 구매와 상담이 가능한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

18일 회사측은 영상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는 아우디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원하는 모델과 전시장을 입력하면 된다고 밝혔다.

▲ 아우디코리아가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후 담당 세일즈 어드바이저가 별도의 연락을 통해 영상 상담에 대한 세부 일정을 논의하고 약속된 일정에 카카오 페이스톡을 통해 영상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영상 상담 예약 시 예약 확정, 1일 전, 상담 완료 등의 주요 단계별 알림도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산업팀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