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6.4 목 19:04
HOME 기획ㆍ특집 포토&영상
LG헬로, '헬로tv 똑똑한 TV 홈스쿨링 캠페인'아이들나라 100% 활용법 소개
  • 윤승훈 기자
  • 승인 2020.04.02 07:15 ㅣ 수정 2020.04.02 07:15  
  • 댓글 0

LG헬로비전이 아이의 올바른 TV 시청을 돕고 부모의 양육 부담을 덜기 위해 '헬로tv 아이들나라와 함께 하는 똑똑한 TV 홈스쿨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2일 LG헬로비전은 이번 캠페인이 어린이집·유치원 개원 연기로 가정 내 교육·놀이 수요 증가로 헬로tv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더욱 알차고 건강하게 즐기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LG헬로비전은 헬로tv 홈 메뉴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총 4개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부모안심 편과 아이시청 편은 아이들나라 시청 이력 관리, 시청 시간·횟수·채널 제한, 시력보호 기능을 상세하게 안내한다.

▲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와 함께하는 똑똑한 TV홈스쿨링'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똑똑한 홈스쿨링을 원하는 부모를 위해 아이들나라 교육 콘텐츠 100% 활용법도 제시한다. 독서습관 편은 아이들나라의 '웅진북클럽TV', '책 읽어주는 TV' 서비스를 통해 아이의 성향에 맞는 건강한 독서습관을 길러주는 방법을 소개한다.

영어학습 편은 '영어유치원' 메뉴로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고 맞춤형 프리미엄 영어 교육 콘텐츠를 알차게 활용하는 팁을 제공한다.

또 LG헬로비전은 헬로tv 이용자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7일의 기적'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이상 헬로tv에서 아이들나라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30명을 추첨해 가정학습에 필요한 15만원 상당의 유아용 시디즈 아띠 책상·의자세트를 선물한다.

윤원규 LG헬로비전 홈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헬로tv 고객들이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서비스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케이블TV 기반의 키즈 교육·놀이 문화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윤승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승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