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9.22 화 16:45
HOME 뉴스 ICTㆍ과학 혁신기술&혁신제품
자브라, 완전무선 방수 이어버드 출시
  • 윤세훈 기자
  • 승인 2020.03.25 09:13 ㅣ 수정 2020.03.25 10:30  
  • 댓글 0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완전무선 방수 이어버드인 ‘엘리트 액티브 75t’를 국내에 출시한다.

25일 새롭게 선보이는 ‘엘리트 액티브 75t’는 기본 버전인 ‘엘리트 75t’와 마찬가지로 통화 및 음악감상 시 선명하고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방수기능에 프리미엄을 더해 운동 및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더욱 최적화된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75t’.

최대 1미터 깊이의 물속에서도 약 30분까지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방수기능 덕분에 하루 종일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거나 실외에서 비를 맞더라도 고장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전 버전인 ‘엘리트 액티브 65t’ 대비 사이즈가 22% 더 작아졌으며, 한번 완충으로 7.5시간 사용 가능하고 충전 케이스 활용 시 89% 연장된 최대 28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이어버드 외부를 특수 코팅 처리해 그립감이 개선되었으며 먼지, 땀 및 물에 강한 IP5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에 대한 2년 보증을 함께 제공한다.

‘엘리트 액티브 75t’는 사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최고 수준의 소음 차단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는 음악감상이나 통화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으며, 필요 시 ‘히어스루’ 기능을 활성화시켜 원하는 만큼만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와함께 자브라는 사용자에게 더 많은 옵션과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두 가지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브라 마이콘트롤’를 활용하면 사용자는 하나의 이어버드만 사용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자브라 사운드+ 앱을 통해 좌우 이어버드 기능을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도 있다.

‘자브라 마이사운드’는 글로벌 청각전문기업이자 자브라의 자매회사인 ‘GN 히어링’의 청각 노하우 및 독보적인 기술력을 활용해 원하는 방식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의 청력 프로필에 맞춰 음향 경험을 최적화 시킬 수 있다.

사용자는 자브라 사운드+ 앱을 통해 일련의 비프음으로 구성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며, 이후 개인의 고유한 프로필에 따라 오디오 경험을 할 수 있다.

‘엘리트 액티브 75t’는 네이비, 시에나(적색), 민트 등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26만9000원이다.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