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2.15 일 18:40
HOME 뉴스 ICTㆍ과학 혁신기술&혁신제품
가민,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 판매 개시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 윤세훈 기자
  • 승인 2019.12.03 09:01 ㅣ 수정 2019.12.03 11:00  
  • 댓글 0

가민은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피닉스 6X 프로 솔라(Fenix 6X Pro Solar) 에디션’을 국내에서 판매한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은 가민 최초로 태양광 충전을 지원하는 GPS 시계로, 투명한 태양광 충전 렌즈인 ‘파워 글래스’를 탑재했다.

▲ 가민,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

혁신적인 태양광 충전 기술의 탑재로 유저는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저는 파워 글래스가 흡수한 태양광 에너지를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배터리 수명을 관리할 수 있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21일 사용 가능하며, 태양광 충전 기능을 활용할 경우 최대 3일간 추가로 사용이 가능하다.

강력한 배터리 성능뿐만 아니라 피닉스 6X 프로 솔라에는 가민의 새로운 기능이 대거 탑재 되어있다.

전략적인 코스 완주를 위해 구간별로 페이스 가이드를 제공하는 ‘페이스 프로’ 기능, 유저의 사용환경에 맞춰 효율적인 배터리 사용을 돕는 ‘파워매니저’ 기능, 기온 및 고도 변화를 반영한 운동 상태 모니터링 기능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해 유저의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전 세계 2천여개의 스키 리조트의 스키 코스 및 4만 1천개 이상의 골프 코스가 내장 돼있어 유저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기에 최대 200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고, 휴대전화와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 문자, 이메일, SNS 알람을 손목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은 DLC 카본 그레이 티타늄 블랙 실리콘 밴드모델과 티타늄 브레이슬릿 모델로 구성돼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34만9,000원과 138만원이다.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