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9.16 월 10:56
HOME 뉴스 사회문화 핫이슈
LG 코드제로 A9 광고, 조회수 500만 돌파
  • 윤승훈 기자
  • 승인 2019.09.09 10:04 ㅣ 수정 2019.09.09 11:02  
  • 댓글 0

LG전자는 영국 드라마 '셜록'(Sherlock)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이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회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9일 회사측에 따르면 이 '클린 홈즈' 광고는 청소 전문가로 변신한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가 코드제로 A9로 사건 해결 실마리를 얻고, 물걸레 흡입구와 미세먼지 99.999% 차단, 교체형 듀얼 배터리 등 차별점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LG전자는 원작에 삽입된 곡 'The Game in On'을 광고에 활용하기 위해 제작사인 하츠우드필름과 저작권 사용 계약을 맺을 정도로 공을 들였다.

짧은 영화 같은 영상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호평을 보내고 있다고 LG전자는 전했다.

LG전자는 지난해 11월 먼지흡입에 더해 물걸레 청소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코드제로 A9을 출시했다.

윤승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승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