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0.23 화 19:24
HOME 뉴스 사회문화
SKT,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1년 연속 1위
  • 윤세훈 기자
  • 승인 2018.10.11 15:58 ㅣ 수정 2018.10.11 15:58  
  • 댓글 0

SK텔레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 발표한 2018년 한국산업 고객 만족도(KCSI) 조사에서 21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SK텔레콤은 2018년 NCSI(국가고객만족도)와 2018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도 각각 21년, 1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번 KCSI 조사 1위로 전 산업 분야를 통틀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최장 기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텔레콤 허선영 고객가치혁신실장은 "KCSI 21년 연속 1위 달성은 상품·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과정에서 고객의 목소리와 데이터를 최우선으로 반영한 부분을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윤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