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3.12.2 토 20:58
HOME 뉴스 ICTㆍ과학 혁신기술&혁신제품
뱅앤올룹슨, 우아하고 작은 '베오랩 8' 출시
  • 윤세훈 기자
  • 승인 2023.11.20 08:29 ㅣ 수정 2023.11.20 10:34  
  • 댓글 0

뱅앤올룹슨이 ‘베오랩 8’을 출시한다.

우아하고 작은 실루엣의 베오랩 8은 그 자체로 빛을 발하고 어떤 설정에서도 탁월한 소리를 내며, 어디에 놓아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다재다능한 모델이다.

베오랩 8은 크기에 비해 강렬한 저음으로 깊이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독립형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고, 가정에서 최상의 홈 시네마 경험을 위한 시스템 스피커로 사용하면 더 압도적인 서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 베오랩 8.

베오랩 8은 뱅앤올룹슨의 최신형 스피커는 물론, 1984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헤리티지 스피커와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환경에서 몰입감 넘치는 홈 시네마 설정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2개의 베오랩 8 스피커를 스테레오로 페어링해 강력하고 정밀한 고품격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베오랩 8은 스피커가 어디에 어떻게 놓여있든 모든 각도에서 아름답게 보이도록 디자인됐다. 일체형 알루미늄 바디는 구체와 원통을 견고한 형태로 결합해 뱅앤올룹슨 팩토리 5의 탁월한 장인정신을 보여준다.

베오랩 8은 뱅앤올룹슨의 알루미늄 제조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 네 개의 스탠드 옵션이 각각 날렵하고 조각 같은 형태로 완성됐다.

청음자들은 뱅앤올룹슨 16㎜ 트위터, 3” 미드레인지, 5.25” 우퍼로 이뤄진 3-드라이버 셋업으로 베오랩 8 스피커의 훌륭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베오랩 8은 빔 위드 컨트롤, 룸 컴펜세이션, 적응형 튜닝, 초광대역 기술 등을 통합하며 성능이 크게 향상됐다.

스피커의 빔 위드 컨트롤 기능으로 밀도감 있는 사운드의 내로 모드와 풍부한 사운드의 와이드 모드 두 가지 청음 경험 사이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의 모차르트 플랫폼을 탑재한 베오랩 8은 독자적 제품으로서 WiFi 6과 블루투스 5.3을 통해 쉽게 연결할 수 있다.

스피커에 빌트인 된 무선 & 유선 파워링크를 갖춘 베오랩 8은 진정한 시스템 스피커로서 30년 이상 된 뱅앤올룹슨 TV 혹은 사운드 시스템과도 연결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베오랩 8의 소비자 가격은 889만8000원(1세트 2대 구성, 소재와 조합별 상이)이다.

베오랩8은 사전 예약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