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3.9.23 토 17:16
HOME 기획ㆍ특집 포토&영상
LG, 롯데월드몰에 '스탠바이미 고' 팝업스토어캠핑 시즌 맞아 꾸며진 아웃도어 공간서 직접 체험 기회
  • 산업팀
  • 승인 2023.09.19 07:32 ㅣ 수정 2023.09.19 07:32  
  • 댓글 0

LG전자는 오는 24일까지 서울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통나무 산장 콘셉트로 체험 공간을 조성한 팝업스토어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19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협업한 공간으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 등으로 꾸며진 아웃도어 공간에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여행 가방을 닮은 케이스 안에 화면과 스탠드, 스피커, 내장 배터리 등을 모두 탑재해 이동이 간편한 제품이다.

▲ LG전자가 24일까지 서울 롯데월드몰에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고객은 LG 스탠바이미 고에 탑재된 모닥불, 비 오는 날, 눈 내리는 산장 등 총 8가지의 테마 영상으로 캠핑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20와트(W) 출력 스피커로 장작 타는 소리, 빗소리 등 테마 영상 사운드도 생생히 구현된다.

27형 터치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릴 수 있을 뿐 아니라 테이블 모드로 전환해 케이스 바닥에 눕힐 수 있어 스탠바이미 고를 눕혀놓고 보드 게임을 즐기거나 디지털 턴테이블 테마로 전환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소셜미디어(SNS)에 방문 후기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심사를 통해 LG 스탠바이미 고, 스노우피크 어패럴 등을 증정한다. 스탠바이미 고를 현장에서 구매할 수도 있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지난 6월 국내 출시 후 연이어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최근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서도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IFA 2023 최고 제품'에 선정되는 등 주목받았다.

산업팀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