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3.6.1 목 19:01
HOME 기획ㆍ특집 포토&영상
LGU+ "소상공인, 챗GPT 써보세요"우리가게패키지 전용앱에 챗GPT 베타서비스 탑재
  • 윤승훈 기자
  • 승인 2023.03.29 07:30 ㅣ 수정 2023.03.29 07:30  
  • 댓글 0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 특화 상품 패키지인 '우리가게패키지' 전용 앱에 챗GPT 베타 서비스를 탑재해 챗봇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8일 LG유플러스는 챗봇 '챗GPT에게 물어보기'를 통해 소상공인이 일상에서 최신 AI 기술을 쉽게 접하고 편리하게 우리가게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LG유플러스는 챗GPT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지속 학습해 맞춤형 상품 소개나 가입 절차를 안내하는 채널로 확장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전했다.

▲ LG유플러스 직원이 우리가게패키지 앱을 통해 챗GPT와 대화하고 있는 모습.

전영서 LG유플러스 기업서비스개발랩장(담당)은 "챗봇 본연의 기능에서 나아가 고객의 관심사와 니즈에 딱 맞는 맞춤형 응대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로 진화해 고객 경험을 지속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챗GPT 기능은 LG유플러스 소상공인 전용 상품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우리가게패키지 앱 설치 후 가입하면 앱 실행만으로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챗GPT 서비스는 우리가게패키지 앱 ‘마이메뉴’, ‘앱 설정’, ‘챗GPT에게 물어보기’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윤승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승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