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2.8.12 금 12:31
HOME 기획ㆍ특집 포토&영상
삼성전자, 신혼가전 굿즈 한정판 블록 출시블록완구 기업 옥스포드와 협업…신혼집 꾸미기 세트
  • 윤세훈 기자
  • 승인 2022.08.06 08:02 ㅣ 수정 2022.08.06 08:02  
  • 댓글 0

삼성전자는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와 함께 한정판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 신혼가전 굿즈는 최근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도심 속 협소주택부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교외 전원주택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신혼 집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블록 세트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오는 12일 공개한다.

6일 삼성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 생애주기에 따라 패널을 교체하고 모듈을 추가할 수 있는 ‘비스포크’ 맞춤형 신혼가전의 장점을 옥스포드 조립 블록으로 구현했다고 말했다.

▲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 블록 세트에는 삼성 신혼가전을 모티브로 한 미니어처 가전도 포함돼 있어 신혼 집을 만든 후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등 13종의 삼성 제품으로 신혼 집을 꾸며보는 재미도 있다.

삼성전자가 신혼집 집들이 선물로 제안하는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선물’ 세트도 와디즈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세트는 집들이 선물로 인기 있는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의 4가지로 선보인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신혼 집과 가전을 미니어처로 만들어 볼 수 있는 삼성 신혼가전 굿즈는 비스포크 팬들에게 재미 요소까지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세훈 기자  press@jeonpa.co.kr

<저작권자 © 전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